온라인 게임 추천 - lovely
 
더보기
 
방명록
 
 
카테고리 없음 / / 2023. 6. 21. 23:38

온라인 게임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매니아 여러분!

해외와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추천 순위입니다.

 

한국과 해외에서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추천 게임 순위

 

추천1.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는 리그 오브 레전드입니다. 어느 PC방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시간의 크기에 상관없이 항상 상위권에 드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추천2. 검은 사막

 

많은 사용자들도 즐길 수 있는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는 사실적인 오디오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사실감을 더해줍니다. 긴박한 전투, 탐험, 무역, 낚시, 요리, 모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추천3. 배틀그라운드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추천4. 오버워치

오버워치는 블리자드가 개발하고 배포한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2016년 5월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에 올라 있습니다. 블리자드의 네 번째 제품은 다양한 인종, 성별, 능력의 영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지루함 없이 계속해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단계를 거칠수록 더 많은 도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천5. 피파 온라인 

특히 월드컵의 영향을 많이 받은 축구 경기로 2006년 독일 월드컵 이후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 그것은 오래된 인기에 못 미쳐 9위에 올랐습니다. 10. 서든 어택 넥슨지티가 제작하고 넥슨이 유통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2005년에 출시되었고 오랫동안 PC방에서 일반적인 게임이었습니다. 2016년 7월, 후속작인 2가 출시되었지만, 논란으로 인해 두 달 후에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2019년 일본의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해외 온라인 게임 추천 순위

 

추천1. 플레이어 미지의 전장

펍지가 개발하고 크레프턴이 배급한 서바이벌 슈팅 게임입니다. 자신을 포함해 한 번에 100명의 플레이어와 대결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자신의 생존을 위해 싸우는 배틀로얄 스타일의 슈팅 비디오 게임입니다.

 

추천 2. 포르나이트 배틀 로얄

 

에필게임즈가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와 매우 유사한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최근에는 다른 게임과 달리 100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범위가 넓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플레이어들이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여러 명의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추천3.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제작과 배급은 라이엇 가제가 맡았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업해 팀플레이, RTS, RPG를 한 게임에서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